호텔현대 경주

경주야놀자 기자 | 2018.09.13 17:12



경주에서 가장 규모가 큰 호텔로 손꼽히는 호텔현대는 총 44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1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컨벤션 홀을 비롯하여 8개의 중, 소회의장과 각종 레포츠 시설도 갖추어져 있다.


호텔 로비의 샹들리에가 화려한 이미지를 주지만, 객실 내부의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지나치지 않아 깔끔하다.


창밖은 보문관광단지의 수려한 정취가 한 눈에 들여다보이는 전망이다.


그리고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드림센터와 함께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 가볍게 거닐기에도 좋다.


호텔 내에 중식당, 일식당, 양식당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다.


호텔을 이용하지 않는 관광객도 일부러 이곳의 레스토랑을 찾아가는 경우도 있는 만큼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이라면 식사를 해보는 것도 좋다.


또한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 Forever Love 허니문/추억의 결혼기념일 패키지, 신라 역사 기행 패키지, 벚꽃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이 상품들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고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다.


여름시즌에는 테라스 가든 페스티벌과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테라스 가든 페스티벌은 보문호숫가의 잔디위에서 시원한 생맥주와 모듬 바비큐요리를 즐기면서 재미있는 이벤트와 통기타가수의 라이브공연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호텔 내에서 케이크 만들기, 풍선 아트, 비누 만들기 등의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이 있는 가족을 위해서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twitter facebook google+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