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체육회, '2021 신나는 주말학교' 우수사례 공모전 수상

이민석 기자 | 2021.12.04 04:03



경주시 체육회, '2021 신나는 주말학교' 우수사례 공모전 수상

 
- 수기부분 최우수상 이희수 문화고등학교(농구) 교사, 장려상 이헌주 서면복지센터(골프) 학부모, 인기상 최인태 무산중학교(매직테니스) 강사 수상


- 영상부분 장려상에 최인태 무산중학교(매직테니스) 강사 수상

 

경주시 체육회(회장 여준기)는 지난 10월 25일부터 11월 15일까지 대한체육회에서 주최한 ‘2021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상 1건과 장려상 2건, 인기상 1건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활동으로 생긴 긍정적인 변화’를 주제로 수기부분과 영상부분 2개 부분으로 나눠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공정한 블라인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고, 수상자에게는 대한체육회장상과 문화상품권이 부상으로 지급됐다.

 
먼저 문화고등학교 이희수 교사가 ‘농구 좋아하세요?’로 수기부분 최우수상을, 서면복지센터 이헌주 학부모는 ‘세상을 향해 휘둘러라, 나이스샷’으로 수기부분 장려상을 수상했다.

 
또한 무산중학교 최인태 강사는 ‘코로나19를 신나는 주말체육학교로 이겨 냅시다’로 영상부분 장려상을 수상했다.

 
수상자의 작품은 더콘테스트(http://www.thecontest.co.kr)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여준기 경주시체육회장은 “이번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수상하신 모든 분에게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경주시 관내의 학교체육과 생활체육의 우수함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고, 수상한 우수사례가 전국적으로 공유 및 확산돼 학교체육 및 생활체육이 더욱더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twitter facebook google+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