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4회 경상북도골프협회장배 학생골프선수권대회 성황리 종료!

민병권 기자 | 2021.03.31 08:37



제 24회 경상북도골프협회장배 학생골프선수권대회 성황리 종료!


아름다운 벚꽃이 만개한 대구컨트리클럽에서 3월 29일부터 30일 양일간 경북골프협회(김성태 회장)가 주최하는 학생골프선수권대회가 열렸다.

대한골프협회와 대구컨트리클럽이 협찬한 제24회 경북협회장배 학생선수권 대회는 2021년도 국가대표 상비군 선발 포인트 50점이 지급된다. 또한 제102회 전국체전 대표선발전 1차 (고등ㆍ대학부)와 제49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할 대표로 선발되는 대회로 선수들에게 가장 중요한 대회이다.

경상북도 골프협회는 코로나 19속에서 선수들의 안전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한 대회였으나 첫날부터 시야가 확보 안 되는 11년만의 최악의 황사와 강한 바람으로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보이지 못 했지만 각지역을 대표하는 선수들은 최선을 다했다.

이번 대회 남자 주니어부 우승자는 오상고등학교 조해명 선수(2학년)가 차지했고, 2위는 오상고 권태용 선수(3학년), 3위는 김천중앙방통고 여서진 선수(2학년)가 입상했다.

여자 주니어부 우승자는 김천중앙방통고등학교 주수빈 선수(2학년)가 차지했고, 2위는 김천중앙방통고 우윤지 선수(1학년), 3위는 김천중앙방통고 유신지 선수(1학년)가 입상했다.

중등부 남자 우승자는 오상중학교 이재호 선수(3학년)가 차지했고, 2위는 오상중 김형환 선수(2학년), 3위는 청하중 이승민 선수(1학년)가 입상했다.

중등부 여자 우승자는 오상중학교 이아린 선수(3학년)가 차지했고, 2위는 청하중 이채원 선수(2학년), 3위는 청하중 안재희 선수(3학년)가 입상했다.

이어 초등부 남자 우승자는 해평초등학교 유우리 선수(6학년)가 차지했고, 2위는 운곡초 박재원 선수(6학년), 3위는 황남초 김세현 선수(5학년)가 입상했다.

초등부 여자 우승자는 문성초 임수민 선수(6학년)가 차지했고, 2위는 모전초 황윤하 선수(5학년), 3위는 해마루초 강연진 선수(3학년)가 입상했다.

이번 대회 1위와 2위는 대한골프협회에서 주최하는 박카스배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3위까지는 (고등ㆍ대학부)전국체전 1차 선발전 자격,  (초ㆍ중등부)는 전국 소년체육대회에 경북대표로 참가한다.


시상식에는 김성태 경북골프협회장을 비롯하여 부회장인 대구컨트리클럽 우승백 대표, 전태재 고문, 장정득 고문, 박복용 이사, 강봉석 전무이사, 오상고등학교 전원희 골프감독이 참석했다.

경북골프협회 김성태 회장은 시상식을 통해 "경북의 미래가 선수들 어깨에 달려있다. 많은 노력을 해주길 바란다며,  협회도 선수 여러분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시상은 트로피와 상장, 장학금이 지급됐다. 우승자에게는 신선한 한우 맛집으로 소문난 경산시 봉회식육식당에서 협찬한 한우 세트가 부상으로 수여되며 제24회 경북협회장배 학생선수권대회를 성황리 마무리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