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경북장로총연합 엘더아가페 수련회 및 제3회 한국근대문화와 기독교 워크숍 경주에서개최!

민병권 기자 | 2022.12.14 12:26



제26회 경북장로총연합 엘더아가페 수련회 및 제3회 한국근대문화와 기독교 워크숍 경주에서개최!


제26회 경북 장로총연합 엘더아가페 봉사회 (회장 이동철 장로) 수련회와 제 3회 한국 근대문화와 기독교 워크숍 12.12(월)~14(수) 2박 3일 일정으로 경주 더케이 호텔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총 2천5백 여 명의 신도들이 참석한 가운데경북 장로총연합 엘더아가페 수련회는 전광훈 목사(전, 한국 기독교연합회 회장)의 초청 강연을 시작으로 전태식 목사, 장학일 목사, 서대천 목사, 이경은 목사, 이용봉 목사, 최상택 목사, 전재규 장로, 이춘근 박사 김학성 교수 이희천 교수 김국성 대좌와 다수 강사진으로 교회의 믿음을 회복하고 나라를 바로 세우기를 간구하는 기도회로 개최되었다.

경북 장로총연합 엘더아가페 봉사회 운영위원장 임은하 장로는 “이번 수련회 준비를 위해 힘써주신 회장 이동철 장로를 비롯한 실무 임원들과 귀한 말씀 증거를 해주신 강사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모여 개인은 물론이고 교회의 잃어버린 참믿음을 회복하는 계기가 되며 나라를 바로 세우기를 간구하며 부르짖어 기도해야 한다”며 “언제나 교회와 가정과 하시는 생업 위에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이동철 회장(경주 제일침례교회 장로)은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우리 경북 장로 총연합회 엘더아가페 봉사회가 주관하는 제26회 수련회 및 제 3회 한국 근대문화와 기독교 워크숍 전광훈 목사 초청 복음 통일을 위한 기도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고 전했다.



경상북도 이철우 도지사는 “워크숍 개최를 축하하며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함께 하길 기도한다”고 전했다.

경주시 주낙영 시장은 “예수님께서 우리의 십자가를 지고 한 발짝 내딛은 시작의 의미를 되새기겠다며 여러분과 제가 함께 걸어온 2022년은 물론 앞으로 동행할 2023년에도 주님의 축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포항시 이강덕 시장은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로부터 오는 은혜와 평강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경산시 조현일 시장은 “성도 여러분의 기도와 성원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들의 행복을 꽃피우기 위해 쉼 없어 나간다”며, “이 자리에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축복과 은총이 있으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영덕군 김광열 군수는 “이번 행사가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전파하여 경북 복음회를 앞당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행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가정의 사람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