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엑스 CC '신세대 취향저격' '친환경 실천 ESG 모범 골프장'으로 자리매김

민병권 기자 | 2022.08.22 10:24



루나엑스 CC '신세대 취향저격' '친환경 실천 ESG 모범 골프장'으로 자리매김

 
-신세대 취향 혁신으로 각광받는 골프 성지-  


 지난해 2021년 10월 말 오픈한 루나엑스C.C(대표이사 윤재연)가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경주시 천북면에 위치한 루나엑스 골프장은
클럽하우스 주차장과 스타트하우스 흡연 부스를 제외한 루나엑스 골프장 전 지역이 금연구역이다.

루나엑스는 바닷가 가까이 해풍이 불어오는 울창한 삼림지역에 위치한 지형적 특성상 담뱃불로 인한 실화 가능성을 사전에 차단했다.

이어 루나엑스는 고객의 불편함을 줄이기위해 로비 데스크와 출입문 곳곳에 시가랩을 권장하는 부스를 만들어 비치했다.


출입문과 데스크 등에 준비된 시가랩 박스

시가랩은 담뱃불을 견딜 수 있고 밀봉하면 냄새조차 차단하는 특수포장지로 사용한 담배공초를 넣고 양끝을 접어 밀봉해 담뱃갑에 넣었다가 쓰레기통에 버리거나 사용 후 담뱃갑채로 버리면 된다.

루나엑스는  일회용 종이컵과 생수병이 없는 대신 개인이 텀블러를 이용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텀블러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스타트하우스에 비치된 고성능 정수기에서 깨끗한 물과 얼음을 받아 마시거나 채워갈 수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계절 차(복숭아/샤인머스켓  아이스티, 오미자차 등)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해준다

루나엑스는 작은것 하니부터 환경을 보호하고 깨끗한 자연을 지켜가기 위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어 친환경 운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4월부터 달맞이 골퍼를 위한 3부 달빛라운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루나엑스는 신개념 혁신 아이콘 골프장으로 완전 노캐디 셀프라운드로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간편 선결제, 락카/샤워부스 선택 사용, 합리적인 요금, 6홀 단위 선택 라운드 운영 등 언택트/스마트 골프장을 표방한다. 캐디가 없는 대신 거리측정기(부쉬넬 V5)를 무료로 대여해주며 보이스캐디 서비스도 제공해준다.

루나엑스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은 패밀리 골프대회가 열린다.

아마추어 누구나 참여하여 프로처럼 실전 경기와 우승을 경험하며 참여의 즐거움을 누려보는 프로그램으로 날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아이스쿨 타월과 피자, 소시지, 감자칩 등 간식을 포함해 주중 9만원대 주말 11~13만원대의 저렴한 그린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루나엑스 클럽하우스 식당에서는 신세대의 입맛을 고려한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구운 바닷가재 스파게티, 한우 육회 브로파이즈 스파게티, 고구마 폭커틀릿 피자이올라 등)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시로 출시하고 있는 등 신세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세대 취향 혁신으로 각광받는 골프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