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잘하기로 검증된 김상도 시의원 재선 출사표!

이민석 기자 | 2022.05.06 12:58



일 잘하기로 검증된 
김상도 시의원 재선 출사표!
-선도ㆍ건천ㆍ서면ㆍ산내ㆍ내남-


겸손하고 일 잘하기로 칭찬이 자자한 김상도 의원이 재선 출사표를 던지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지난 4년간 김상도 의원의 그간의 의정활동을 살펴보면 김상도의원의 재선 가망성을 짐작해볼 수 있다.

김 의원은 디자인 전문가답게 주낙영 시장과 더불어 지역구 '황리단길'을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거리로 만드는데 일조를 했다.

또한, 경주시 발전에 지장을 초래하는 토지 활용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건축 층수 변경안을 통과시켜 관리지역과 자연녹지 지역을 기존 3층에서 4층으로 바꾸는 큰 업적을 남겼다.

이외 김상도 의원은 지역구인 선도동에 청소년문화 체육 공간조성과 스마트가든을 조성하며 수도산 탐방로를 정비해 도시를 새롭게 디인했다.

이어 황남동은 고도 육성지구 내(황리단길) 미관을 해치는 함석 지붕과 시멘트기와로 건축된 500여 한옥건축 양식 건축물에 대해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국비지원 사업을 문화재청장을 만나 승인받아 황리단길을 경주의 대표 관광지로 만드는 데 공헌했다.

마지막으로 월성동은 주민지원협의체 구성하여 쓰레기 매립장 피해 영향지역 월성동 9개동(910세대) 지역 가구당 50만원씩을 지원받게 했고, 코아루 아파트 660세대에 대해 웰빙센터 이용료 기존 4500원에서 2000원으로 인하하는 등 83개통 주민숙원사업과 민원을 100% 해결했다.

아울러 미집행 도시계획도로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재원확보 및 보상업무를 체계화 했다.

지역구 민원이 생기면 밤낮없이 어디라도 달려가 해결하는 김상도 의원은 경주시의회 100%의 출석률과  지역위원회 활성화  출석률100% 를 보이며 성실함을 검증받았고 지역구인  선도 ㆍ황남ㆍ월성동 85개통 민원을 100% 처리하며 신뢰받는 의원이다.




현재 선도동ㆍ건천읍ㆍ서면ㆍ산내면ㆍ내남면 지역구는 기초의원 3명을 선출한다.

더불어민주당 기호1번 김상도 후보를 포함해 국민의힘 가)김소연ㆍ나)박광호ㆍ다)장동호 후보와 무소속 김동해 후보등 5파전 상황이나 한 사람 한 사람 일 잘하기로 비교해본 결과 김상도 후보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아 무난하게 3명의 당선자 안에 들어갈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