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락 회장 경주시 제2대 체육회장 출마 선언!

이민석 기자 | 2022.12.01 21:34



최대락 회장 경주시 제2대 체육회장 출마 선언!
 
경주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경주후원회 최대락 회장이 12월 1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제2대 경주시 체육회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최대락 후보는 "자라나는 지역 엘리트 체육의 인재육성을 위해 우리 경주시 체육회의 역할이 어느때보다 중요한 순간이기에 출마를 결심한 계기가 되었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최 후보는 "저는 오래전부터 지역에서 체육계에 몸을 담아왔으며 나름 경주시 체육회 발전에 기여해 왔다고 자부합니다."라며 "아울러 경주시체육회의 새로운 변화를 위한 주변분들의 성원을 업고 제2대 경주시 체육회장에 도전한다. 체육인으로서 스포츠 정신에 입각해 정정당당한 클린선거에 임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최대락 후보의 공약사항으로 첫째, 경주 종합운동장 건립을 최우선으로 추진

둘째, 체육회 산하 각 종목별 경기연맹 회장기 대회 지원 예산을 현실화

셋째, 엘리트체육 육성과 동호회 조직 활성화

넷째, 읍면동 체육회와 경주시체육회의 정기모임을 반드시 정착시켜 화합을 다진다.

다섯째, 경기연맹과 읍면동 체육회 운영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열린체육회를 위한  ‘운영협의회를 구성하겠다.

여섯째, 경북도내  시,군 체육회처럼 회장분담금을 경주시가 꼭 납부할 수있도록  규정을 만들도록 하겠다.

최대락 후보의 주요 경력으로는 전) 경북도 체육회 이, 전) 경주시 체육회 부회장, 전) 경주시 당구연합회 회장, 전) 경주시 생활 체육회 부회장, 전) 경주 로타리 클럽 회장, 전) 국제로타리 3630지구 6지역대표, 전) 경주교도소 교정협의회장, 전)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경주시 단장을 역임했고, 현재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경주후원회장과 경주경찰서 생활안전 협의회 회장, 경주시 장학회 이사로 활동하며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민선 2기 경주시체육회장 선거는 오는 12월 22일 경주화랑마을 화랑전시관에서 실시된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