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품질 Tour AD '짝퉁' 샤프트 조심!’

이민석 기자 | 2020.03.22 23:26





세계 최고의 품질 Tour AD '짝퉁' 샤프트 조심!

 

 

골프를 접하고 중·상급자로 올라가는 단계에서 샤프트의 역할은 아주 중요한 요소라는 걸 알게된다. 더 나은 골프를 즐기기 위해 많은 샤프트 중 어떤 샤프트가 본인의 스윙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지 피팅을 통해 맞는 샤프트를 찾아야 한다.

 


세계적인 투어AD 샤프트는 그 인기로 인해 최근 '짝퉁' TOUR AD 샤프트가 유통되고 있어 주의를 요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상에서 직수입(병행제품)을 가장한 모조품이 많이 유통 되고 있다.

 

투어AD 짝퉁 샤프트는 외관은 정교하게 복사했지만, 샤프트로써의 성능은 열약하고 안전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투어 AD샤프트는 꼭 인증 대리점에서 구매해야 피해가 발생하지 않는다.

 

투어AD 제품은 인증된 대리점이 아닌 인터넷 또는 일반 판매점에서 구매 한 제품에 대해서는 A/S 가 불가능하므로 참고해야 할 사항이다.

 

현재 주식회사 에이디골프 전태형 대표가 한국 투어AD 총판을 가지고 대리점을 관리하고 있다. 전 대표는"TOUR AD 샤프트는 성능과 안정성을 정확하게 인지한 전문가의 공정을 거친 제품을 사용해야 투어AD의 진정한 성능을 느낄 수 있으므로, 소정의 교육을 이수한 전문 대리점에서 구매해야 짝퉁을 구매하는 불상사를 입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 투어AD 총판은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12길 23, 3층(신당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 대리점 현황은 http://www.ad-golf.co.kr/kwa-home#div1 에서 살펴보면 된다.

 

 

세계 최고의 투어 AD 시리즈는 일본 사이타마 현 치치 부에 있는 공장에서 숙련공의 손끝에서 만들어지며, 투어선수의 조언과 시장의 요구를 정확히 포착하여 신제품의 콘셉트를 결정하고,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시장에 제공 하고 있다.

 

 

투어 AD 그라파이트 디자인은 이렇게 말한다. “세계 최고의 투어선수가 사용하는 샤프트도 아마추어용으로 시판되는 제품도 동일 공정에서처럼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은 투어 프로가 사용하는 샤프트도 아마추어에게도 무기가 된다"고 말했다. 

 

물론 탑 프로와 아마추어의 스윙 헤드 스피드는 분명히 다르다. 하지만 그것은 무게와 플렉스를 바꿈으로써 대응할 수 있다는 결론이다.


투어AD는 “개발 콘셉트도 마찬가지로 아마추어와 프로의 구분 없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모든 골퍼에게 기분 좋게 샤프트를 제공하기 위해 매일 노력한다”고 전했다.

 



<사진 투어AD개발부 과장 보좌 데라유타카>

 

 투어 AD개발부 데라유타카의 철학은 이렇다. "피팅을 통해 대부분의 골퍼가 자신에게 맞는 샤프트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저의 최종 목표는 1대 1. 즉, 그 사람에게 꼭 맞는 단하나의 샤프트를 만드는 것 이다. 물론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지만 지금도 저는 그 단 한 사람을 위한 샤프트를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투어 AD는 개발자들의 최고를 향한 집념으로 완벽한 샤프트를 만들어내기에 최고의 품질을 가진 샤프트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