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훈 미래통합당 후보 클린선거단 발대식 개최, 법무법인 신우 임정혁 변호사 법률 고문 위촉

이민석 기자 | 2020.03.23 08:19






박병훈 미래통합당 후보 클린선거단 발대식 개최,

법무법인 신우 임정혁 변호사 법률 고문 위촉

 


박병훈 미래통합당 후보 사무소는 22일, 클린선거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전, 대검찰청 차장검사 / 서울고등검찰청 검사장을 지닌 법무법인 신우 임정혁 대표변호사를 법률 고문으로 위촉했다.

 

 

박 후보는 미래통합당 경북도의원·경주시의원들과 함께 총선 필승(必勝)을 다짐하며, “ 4.15 총선을 유럽처럼 화합의 장과 축제의 장으로 만들자”고 공명정대한 선거를 제안했다.

 

아울러 “깨끗한 선거를 통해 공명정대한 선거문화를 만들겠다”고 선언하며, 선관위와 검찰, 경찰에는 각종 악의적인 네거티브 선거운동, 허위사실 유포, 후보 명예훼손 등 불법 선거운동을 철저히 차단하고 적극적인 선거관리를 해줄 것을 요청했다.

 

박 후보는 “유권자들의 올바른 선택을 방해하고 선거문화에 악영향을 주는 나쁜 선거운동을 자제하자. 각 후보 진영이 스스로 불법 선거운동을 자제해 선거 이후에도 경주시민이 분열하지 않고 화합해 원래의 이웃으로 화목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간곡히 호소했다.



 



박 후보는 “경주시민은 선거에서 서로 지지하는 후보가 달랐어도 계속해 이웃으로 화목하게 살아가는 것이 더욱 소중하다”며, “이를 위해서는 이번 총선에서 투명하고 공명정대한 선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미래통합당을 원내1당으로 만들고 정권 재창출에 이바지 하겠다”며, “경주시민을 위해 끝없이 봉사하는 시민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임정혁 법률 고문 프로필]

 법무법인 산우 대표변호사

전, 제40대 법무연수원 원장

전, 대검찰청 차장검사

전, 제43대 서울고등검찰청 검사장

제28회 행정고시 합격

제26회 사법고시 합격

서울대학교 법학과 졸업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