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볼빅배 KYGA 전국청소년골프 개최

이정우 기자 | 2019.08.21 11:32
<사진 경북 오상중학교, 팀볼빅 후원 이아린선수>

제13회 볼빅배 KYGA 전국청소년골프 개최

제13회 볼빅배 KYGA 전국청소년골프대회가 충청남도 현대더링스C.C에서 2019년 8월 27일 ~ 8월 28일 (화, 수)양일간 열린다.

이번 대회는 부별 18홀 예선을 거쳐 참가인원 비례 본선 진출자를 가리며, 예선기록을 본선 기록과 합산하여 순위를 결정한다.

*기상 상태로 본선경기가 불가하거나 참가 선수 전원이 본선18홀을 마치지 못 할 경우 예선 성적으로 순위를 가린다.

예선 코스는 초등부는 A코스, 중등부, 고등부는 B코스 이다. 본선은 예선 통과자들이 2일 치르며 본선전 코스는 예선전과 반대이다.
    

경기방식은 부별 36홀 스트로크플레이로 진행하고 동점시 카운트백으로 순위를 결정하며 우승자가 동점일 경우에는 써든데스(Sudden Death)로 결정한다.(연장 2홀까지 동타시 그린사이드벙커 니어핀)

2위 이하의 순위가 동점이 되었을 경우 본인의 출발티와 관계없이 스코어상의 뒤에 있는 코스가 후반이며, 카운트백 방식(최종일, 후반9홀, 후반3홀, 매칭 스코어)으로 결정한다. 

적용규칙은 대한골프협회와 영국 R&A가 승인한 골프규칙과 경기위원회가 정한 로컬룰을 적용한다. 모든 결정은 경기위원회가 최종결정하며 우승자에게 우승컵이 수여되었을때 경기가 종료된 것으로 한다.

한국청소년골프협회KYGA 전국 골프대회는 갤러리가 허용된다.
    

대회 갤러리는 관전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사고에 대해 골프장이나 주관사에 책임을 묻지 않을 사람에 한해 경기위원회의 서약서에 서명하고 표찰을 패용한 후 경기장 카트도에 한해 입장을 허용하며 안전을 위해 운동화나 골프화를 착용하고 반드시 모자를 써야 한다.

선수들의 경기에 관여하거나 폭언, 구타, 경기 위원에게 항의를 하는 등 경기 진행에 지장을 초래한다고 판단될 시 퇴장시킬수 있으며 해당 선수는 벌타나 실격처리를 할 수 있다. 

시 상은 각 부별 우승자 : 2020년도 볼빅 장학생으로 선정한다.





      
twitter facebook google+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