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경주문화유산 해설사 양성교육 모집

| 2024.02.04 17:14







경주문화유산 해설사 양성교육 모집


()신라문화원은 4명의 강사진과 4가지 테마로 구성된 44色 커리큘럼으로 운영될 예정인 경주문화유산해설사 양성교육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주제별로는 신라의 통일과 화랑이라는 주제로 전 경북대 사학과 교수인 주보돈 교수신라의 불교 공예를 주제로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한정호 교수신라의 석조 미술을 주제로 양산시립박물관 신용철 관장유학의 역할을 주제로 경북 고전번역연구원 오상욱 원장이 진행한다다양한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을 토대로 한 이번 강좌는 예년보다 더욱 풍성하게 준비 중이다.





이번 강좌를 준비한 ()신라문화원 진병길원장은 ”30년동안 꾸준히 경주역사와 문화유산의 가치를 알리는데 힘 쏟고 있다이번 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경주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갖게 하고 경주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경주의 찬란한 천년스토리를 잘 전달해 재방문하고 싶은 경주로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특히 올해 강좌는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의 2024년 사업자지원사업으로 선정되어 운영되며 37일부터 627일까지 매주 목요일 16주 동안 오전/오후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신라문화원 홈페이지 (silla.or.kr) 및 054-777-1950(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twitter facebook google+
3개 (1/1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