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가장 높은 2.6m의 파도 풀 '블루원 워터파크' 개장!

이민석 기자 | 2019.06.15 00:17


국내에서 가장 높은 2.6m 스톰웨이브 파도 풀을 자랑하는 경북 최대 워터파크 '블루원' 개장!


경주시에 자리를 잡고있는 블루원리조트는 폴리네시안 어드벤처 플레이를 주제로 설계된 국내 어느 워터파크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테마파크이다.

2.6m의 스톰웨이브 파도 풀은 국내최고의 높이를 자랑하고있다. 이밖에 계곡 폭포 토네이도, 페밀리 슬라이드, 토렌토리버등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다.


블루원은 2019년 시즌을 개장하며 안전요원 30여명을 추가로 선발해 인명구조 및 응급처치 교육을 실시했고, 안전한 물을 공급할 수 있도록 수질검사 및 운영장비 점검을 마치고 개장했다.

국내최고의 높이 파도 풀에서 모험에 도전하는 물놀이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패들보드를 새롭게 준비했다. 





또한 파도풀 주변에서 선땐과 휴식을 겸한 바캉스를 즐길수 있도록 충분한 선베드와 파라솔을 배치했다.

이밖에 휴식시설로는 스파라운지와 바다가운데 섬에서의 스파분위기를 주는 아일랜드스파, 워터마사지풀, 바데풀 등을 재정비했다. 

가족 단위로 독립된 공간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오하나 패밀리스파도 새로 오픈했다. 

지난해 유아들을 위해 얕고 따듯한 수심에 완전무공해 폴리소프트 폼으로 시공한 야외 키즈 슬라이드 존도 재정비했다.

여름시즌 7월과 8월 두 달 동안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3일간은 걸그룹 헤이걸스와 라벨업이 1일 2회 정기공연을 실시한다.

또한 폴리네시안 테마로 스토리를 구성한 수상서커스와 다이빙 쇼가 오는 7월 27일부터 1일 2회씩 1달간 진행된다.

서커스다이빙쇼는 모든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다이빙, 수중발레, 서커스, 플라이보드, 트램펠린 등 다양한 요소가 음악과 결합되어 뉴트로 감성을 만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블루원은 6월에는 국가유공자 및 노약자는 무료입장할수있다. 경주시민, 학생, 임신부, 멤버십카드, 제휴업체 등에 대해서는 30~50%까지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다. 

이밖에 다자녀, 방문월 생일자, 디아너스/콘도 회원, L포인트 등 조건이 맞으면 즉석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