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오송의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어반빌리지' 분양!

김수현 기자 | 2023.10.31 20:00




청주시  오송의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어반빌리지' 분양!

-아파트 단지속 탁트인 최고의 위치와 조망권을 가진 프리미엄 단독주택-


충청북도 청주시 중심지 오송역 인근에 들어설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어반빌리지' 단독주택이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했다.

총 25세대가 공급되는 '어반빌리지'는 입주자의 편의에 맞게 타입을 122.2㎡(구37평), 138.5㎡(구42평), 172.4㎡(구52평) 3가지 면적 5가지 타입 주거 선택형 타운하우스로 공급한다.

아파트 밀집지역속에 자리를 잡은 ‘어반빌리지’는 최상의 위치와 탁트인 조망권 으로 미리부터 주목되고 있다.



특히,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과학기술원(KAIST) 부설 AI 바이오 영재고가 2027년 3월 개교를 목표로 건립되고 있다.

또한, 주변 환경은 수영장과 배구, 배드민턴, 탁구 등 이용할 수 있는 주민 다목적 체육시설이 들어설 준비를 마쳤다.

아울러 오송은 보건의료 분야 6대 국책기관이 둥지를 트고 있으며, 260여개의 기업과 연구기관 등이 오송 1·2생명과학단지와 첨단의료복합단지에 대거 입주해 있다.




최근에는 바이오의약품 소부장 특화단지로 지정돼 인공지능(AI) 기반 배지개발 플랫폼 구축, 방사광가속기 활용 기술개발 등 첨단 융복합 사업지로 각광받고 있으며 세종시와 더불어 오송은 바이오산업 육성의 토대가 되는 인프라가 잘 갖춰진 미래형 도시로 발전되고 있다.



어반빌리지 관계자는 “이 단지는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최적의 정주여건을 지닌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라며 "국내 바이오산업 중심지인 오송에서 투자 가치를 극대화하는 한편, 입주자 생활 양식에 따라 각기 다른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고 전했다.

충북 청주시 오송읍 연제리 산 27번지외 8필지 (주) 오송종합개발 문의 1588-1302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