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 2019년 신규직원 공개 채용

이정우 기자 | 2019.09.28 19:53







주시시설관리공단, 2019년 신규직원 공개 채용


- 일반직 3명, 업무직(무기계약직) 6명 등 9명 신규 채용
- 10월 7일부터 16일 까지 채용홈페이지 통해 원서접수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이 신규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인원은 총 9명으로 경력경쟁 부문으로 사무 5급(경영평가 1명)과 공개경쟁 부문으로 사무6급 1명, 기술(조경) 6급 1명으로 일반직 3명, 업무직 6명(시설관리 4명, 주차관리 2명)이다. 응시요건은 공고일 전일부터 당해 시험의 면접시험 예정일까지 경주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는 사람 또는 공고일 전일까지 경주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었던 기간이 모두 합산하여 3년 이상인 사람이어야 하며, 학력이나 성별 제한은 없다.


채용 절차는 블라인드 채용을 기반으로 1차 서류심사, 2차 NCS평가 및 인성검사, 필기시험(신규 6급만 해당), 3차 면접시험 순으로 진행된다. 응시 희망자는 10월 7일부터 16일까지 채용접수 홈페이지(http://gjfmc.torc.co.kr)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시설관리공단과 경주시청 홈페이지 및 클린아이(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기열 이사장은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을 위해 외부전문기관 위탁과 블라인드 채용 절차를 도입하여 경주시시설관리공단과 함께할 참신하고 유능한 지역 인재 채용할 것"이라며 "장애인, 다문화가족, 북한이탈주민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일자리 확대에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