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에 세계적인 골프 여신들이 다시 모인다!  

이민석 기자 | 2019.08.13 17:01


블루원에 세계적인 골프 여신들이 다시 모인다!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협약-
 -블루원디아너스C.C에서 11월 29일~12월 1일- 


세계적인 별들의 축제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식이 8월 13일 오후 경주 블루원 디아너.C.C에서 열렸다. 

협약식에는 윤재연 블루.C.C 대표이사와 이 대회의 홍보대사이자 호스트인 박인비 프로, 공동개최사인 브라보앤뉴 장상진 대표가 참가하여 협약서에 서명했다.   




박인비 인비테이셔널대회는 11월29일~12월1일간 경주시 블루원 디아너.C.C에서 개최된다. 대회 참가 선수는 올 시즌이 끝나는 시점에 발표되는 세계/한국 랭킹에 의해 결정된다. 총 상금액은 지난해 보다 2억 원 늘어난 12억 원이다.  

블루원 디아너.C.C 윤재연 대표이사는  “2017년부터 3년째 박인비 인비테이셔널대회를 블루원 디아너.C.C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블루원의 명예를 걸고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회답게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상의 코스를 준비하겠다.”며 “블루원은 앞으로도 한국 골프가 세계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 대회의 호스트 박인비 프로는 “올해도 수준 높은 골프코스에서
 멋진 경기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며 편하게 쉴수 있는 콘도에서 후배들과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대회에 대한 기대와 소감을 밝혔다. 

공동개최사인 브라보앤뉴 장상진 대표는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대회에 대한 국내외 선수들의 관심이 많습니다. 좋은 코스에서 훌륭한 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습니다.”라며 성공적인 대회개최를 위한 노력과 지원을 다짐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