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이민석 기자 | 2023.10.04 19:47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3 WISE Dongguk 취업박람회 개최


 동국대 WISE캠퍼스는 10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 간에 걸쳐 WISE캠퍼스 문무관 대로 야외부스에서 ‘2023 WISE Dongguk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주관하고 고용노동부경상북도동국대학교WISE캠퍼스경주시가 주최하는 이번행사는 포항고용복지+센터경주고용복지+센터, YBM한국토익위원회일로일룸의 후원으로 이루어지는 이번행사는 동국대 WISE캠퍼스 재··졸업생 및 지역청년들에게 채용상담을 통한 성공취업 전략수립을 지원하고지역 우수기업 홍보를 통해 지역기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박람회는 현장채용 및 채용상담이 이루어지는 채용상담 ZONE, 졸업생들이 직무를 상담하는 직무상담 ZONE, 외국어시험자격증현장실습취업상담등이 이루어지는 경력관리상담 ZONE, 그리고 퍼스널컬러 컨설팅이미지컨설팅증명사진촬영, VR모의면접을 할 수 있는 이벤트 ZONE으로 구성될 예정이다뿐만아니라 11일에는 중소기업연합회와 협력하여 우수중소기업 진로가이드 특강도 마련된다.

 

 채용상담 ZONE에서는 한국수력원자력등 공기업 및 공공기관과 현대아이에이치엘등 대기업계열사다스등 우수중견기업 및 반야트리 클럽앤 스파등 외국계기업우수 중소기업 54개 기업이 참가하여 구직자들에게 알찬 채용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그 중 제주신라호텔등 18개 기업이 현장채용을 진행 할 예정이다.

 

 직무상담 ZONE에서는 HDC현대산업개발등에 취업한 졸업생 선배 10여명이 후배들과 지역청년을 위한 생생한 현장에서의 직무상담을 진행 할 예정이다.

 

 김인홍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박람회가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지역청년에게 풍부한 채용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참여기업은 우수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라며 더불어 기업과 구직자간의 미스매치를 줄여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기를 기대하고 이에 지역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상세사항은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취업박람회 홈페이지(https://jobfair.dongguk.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