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안강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100만 서명운동 및 캠페인

이민석 기자 | 2023.10.13 13:30


경주시 안강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100만 서명운동 및 캠페인


경주시 안강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권용근, 부녀회장 박현정)에서는 지난 12일 안강읍 사거리를 중심으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응원하는 100만 서명운동과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30여 명이 진행한 서명운동과 캠페인은 관내 주요 기관(농협, 새마을금고, 신협 등) 및 상가를 중심으로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의 당위성과 정상회의 유치 시 사회·경제적 파급효과를 홍보하며 주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독려했다.

권용근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는 사회·경제적 발전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경주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므로 홍보에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서정보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경주시에서 총력을 다 하고 있는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자발적으로 협의회에서 나서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안강읍에서도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하는 등 100만 서명운동 목표 달성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