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상공회의소 제25대 회장에 이상걸 회장 재선출

이민석 기자 | 2024.03.01 05:45







경주상공회의소 제25대 회장에 이상걸 회장 재선출



경주상공회의소 제25대 회장에 이상걸 회장이 재선출 되어 앞으로 3년간 더 경주상공회의소를 이끌어가게 된다.

 이상걸 회장은 2월 28일(수) 황룡원에서 개최된 「2024년 임시의원총회」를 통해 참석의원 전원의 만장일치 추대로 24대에 이어 “제25대 경주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재선출 되었다.

 이상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 연임의 중책을 맡겨주신 의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무거운 책임감으로 상공인 단합과 권익보호와 기업지원 사업에 최선을 다하여, 경주상의의 위상과 내실 있는 성장을 위해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경주상공회의소의 주인은 회원사이므로 회원사를 위한 다양한 지원과 더불어 협력하여 어려운 경제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부회장(7명)으로는

-한국수력원자력㈜ 정용석 기획본부장, -㈜풍산 안강사업장 이호동 부사장,

-㈜중원 이종화 대표이사, -㈜한호산업 강동한 대표이사, -현대강업㈜ 이상춘 대표이사, -㈜스틸싸이클 박옥현 대표이사, -영진상사 김성장 대표가

*감사(2명)에는 -금강종합물류㈜ 이채곤 대표이사, -㈜삼영기업 정성윤 대표이사를 선출하고, *상임의원 20명도 각각 선출되었다.

경주가 고향인 이상걸 회장은 ㈜월성조경공사, ㈜월성종합개발 대표이사이며, 경제계를 대표 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APEC정상회의 경주유치와 경주시장학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활동가 기업인이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