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평생 시정발전 공헌한 공무원 퇴임식

이민석 기자 | 2023.12.27 20:38



경주시평생 시정발전 공헌한 공무원 퇴임식

주낙영 시장 퇴직 후 멋진 제2의 인생 펼쳐 가길 바란다” 


경주시가 올해 하반기 공무원 퇴임식을 27일 가졌다.


퇴임식은 가족과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립합창단 공연퇴직자 가족 영상메시지 상영공로패 전달 순으로 알천홀에서 진행됐다.


주낙영 시장과 이철우 시의장도 퇴임식에 참석해 이들의 헌신과 노고에 대해 감사하고 아쉬움을 함께 나눴다.


퇴직자는 박원철 문화관광국장 최재순 보건소장 금창석 사적관리과장 배경발 현곡면장 최진열 세정과장 이활우 의회사무국 전문위원 김진영 도시공원과장 신진욱 수도행정과장 이태익 폐철도활용사업단장 이규대 동궁원장 이원영 에코물센터장 윤병숙 안강읍 세정팀장 팀장 정은하 월성동 맞춤형복지팀장 정재환 칠평도서관팀장 조중래 건천읍 산업팀장 권혁우 교통행정과 교통지도팀장 최창환 자원순환과 이상락 사적관리과 청원경찰 등 18명이다.


이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소통에 힘써 시민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공직 내부에선 직원과의 화합에 노력을 기울여왔다.


특히 풍부한 경험과 폭넓은 지식으로 지역 발전을 이끌며 동료 직원들의 귀감이 되어 온 공무원으로 평가받는다.


박원철 문화관광국장은 이날 퇴직자들을 대표해 동료 공무원들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비록 몸은 퇴직하더라도 경주 발전을 항상 응원하고 돕겠다고 강조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그간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퇴직 후 멋진 제2의 인생을 펼쳐 나가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격려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