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상공회의소 2024년 신년인사회 성황리에 개최

이민석 기자 | 2024.01.03 17:18





경주상공회의소 

2024년 신년인사회 성황리에 개최


경주상공회의소(회장 이상걸)는 1월 3(오전 1030분 힐튼호텔 대연회장에서 2024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경주상공회의소가 마련한 이번 행사에 솔라즈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경주상공회의소 이상걸 회장주낙영 경주시장김석기 국회의원이철우 경상북도지사임종식 경상북도 교육감이철우 경주시의장의 신년인사와 함께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가졌으며 이어 참석자들은 새해 소원성취 여망을 담은 희망 떡을 자르며 서로 신년 덕담을 나누고 희망찬 새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상걸 경주상의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올해 경주상의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해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주낙영 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 SMR 국가산단과 모빌리티 연구산업단지 조성을 통해 경주가 첨단 과학도시로 발돋음하는 계기를 마련하여 시민들의 삶이 더욱 풍요로운 도시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하며, 또한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하였다.


김석기 국회의원은 최근 보문단지에 조성된 관광역사공원에 설치된 박정희 전 대통령 동상을 소개하며 경주가 세계적인 관광문화 강국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으며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주가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통해 신라 삼국통일의 주역으로 다시 한번 세계속에 경주 위상을 높여 가자고 하며” 인사말을 맺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