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원자력본부, 사랑의 집수리 사업 후원 및 현판 전달식 시행

민병권 기자 | 2023.11.29 23:21


월성원자력본부, 사랑의 집수리 사업 후원 및 현판 전달식 시행
에너지 효율개선에 중점을 둔 주거환경 개선으로 주민지원 효과 지속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동경주지역 취약계층 사랑의 집수리 사업을 위해 지난 6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9,000만원을 후원, 공사를 완료하고 11월 28일(화) 문무대왕면 장항리에서 사랑의 집수리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한성 월성원자력본부장과 정동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무처장, 박경복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이 참석하였으며, 수리된 집을 둘러보고 현판을 부착했다.

사랑의 집수리 사업은 동경주지역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수혜자의 생활 안정을 도모하고 자활의지를 부여하기 위해 월성본부가 2010년부터 시행해오고 있는 사업으로, 동경주 3개 읍·면 행정복지센터로부터 형편이 어려운 세대 추천을 받아 심사위원회를 거쳐 가구를 선정해서 낙후된 주거환경을 개선해주고 있다.

올해는 감포읍, 문무대왕면, 양남면 각 2가구씩 총 6가구가 혜택을 받았으며, 특히 올해는 수혜자의 요구사항 반영과 더불어 에너지 효율개선에 중점을 두고 집수리를 하여 지원 효과가 지속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한성 본부장은 “사랑의 집수리 지원 사업이 지역의 어려운 세대 생활안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월성본부는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역과 함께 더불어 발전을 추구하고, 지속적으로 사랑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월성본부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따뜻한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