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달,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인기!

김수현 기자 | 2020.05.15 12:19


                       5월 가정의달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인기!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부모님,선생님께 특별하고 의미있는 선물로 인기를 끌고있는 수제 앙금 플라워 떡케이크가 인기인다.  

포항시 남구  '꽃이피오니' 에서 출시하는 플라워 떡케이크는 밀가루가 아닌 건강한 우리쌀로 만든 떡케이크 위에 카네이션, 장미, 백합등 여러가지 꽃들을 한잎한잎 다양한 색감으로 정성들여 만든 화려한 꽃잎들은 손을 대기조차 아까울 정도로 아름답다. 

첨가물 없이 건강한 재료들을 사용하고 달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앙금의 식감 때문에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서 좋은반응을 이끌어내고있다.

또한, 어린이들의 건강간식으로 돼지떡바,수박떡바,쿠키,각종영양떡등은 어린이집,각종행사에서 인기를 끌고있다.고소하고 달콤한 앙금이 올라간 미니 컵케이크도 인기이다.

시각적인 아름다움부터 특별한 맛까지 인기를 끌고있는 '꽃이피오니' 앙금 플라워 떡케이크는 원데이클래스로 직접 만들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수도 있다.  

친절함과 높은 고객만족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꽃이 피오니' 윤자영 대표는 "처음엔 그냥 시각적으로 예쁘게 보여 주문을 했다가 떡과 앙금의 맛을 본 고객님들은 그 맛을 잊지못하고 지속적으로 찾아주고,소개도 해주신다.

" 윤 대표는 "<언제나 꽃같은 날이소서>의 슬로건으로 앙금 플라워 떡케이크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원데이클래스도 운영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위치는 포항시 남구 대이로 56 (포항시청앞 농협인근) 010- 5427-9706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