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의 봄과 어우러진 표현할 수 없는 아름다움  ‘블루원’ 

민병권 기자 | 2020.04.02 20:36




경주의 봄과 어우러진 
표현할 수 없는 아름다움  ‘블루원’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하고 깨끗한 블루원- 경주의 봄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블루원 디아너스  CC는 2018년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홀로 선정된 최고의 골프장답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고객의 안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블루원 윤재연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타인과 대면이나 접촉을 꺼리는 고객들을 위한 완벽한 ‘언택트시스템’(비대면, 비접촉)으로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5년부터 완벽한 스마트예약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디아너스 CC는 사전에 예약과 내장 등록을 한꺼번에 마친 고객은 라커룸으로 바로 입장할 수 있어 타인과 접촉없이 안전하고 편리하다.  

또한, 라운드 복장으로 방문하여 라커룸을사용하지 않는 고객은 바로 스타트 홀로 직행할 수 있다. 이 경우 1인당 카트 사용료 1만원이 할인된다. (3월까지는 개인별, 4월부터는 팀별 적용) 

이밖에 블루원 프라이빗 콘도는 스마트시스템으로 예약 시 차량번호 입력 후 핸드폰으로 부여받은 비밀번호로 바로 지정된 콘도로 입장할 수 있으며, 3~4층 독채 건물 한 층이 한세대로 구성된 프라이빗 콘도는 머무는 동안 누구와도 마주치지 않고 독립된 공간에서 완벽한 ‘격리형 힐링’을 누릴 수 있다. 

블루원 리조트의 모든 시설에서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최첨단 시스템을 운용 중이다. 블루원 디아너스 CC 출입구에는 열화상 감지기를 설치하여 고객들의 안전을 도모하고 있으며, 룩스타워와 패밀리콘도 등 모든 엘리베이터의 버튼은 구리로 코팅된 항바이러스필름을 부착하여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파를 막고 있다.



경주 보문호수와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더이상 표현할 말이 없는 디아너스 CC에서 자연과 힐링하며, 룩스타워에서 즐기는 특별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힐링 코스로 소문난 곳이 바로 ‘블루원’이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