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족들을 위한 희소식!  애니텍(주) 최고의 친환경 ‘킹파이어 야자숯’ 런칭 

이민석 기자 | 2020.03.16 11:29



캠핑족들을 위한 희소식! 
애니텍(주) 최고의 친환경 ‘킹파이어 야자숯’ 런칭 


-애니텍㈜,바베큐숯 빠른 착화의 혁명·가성비 최고의 ‘킹파이어 야자숯’ 런칭-  

-발화시간이 1초면 충분, 발열시간은 90분~최대120분 연소되고 불꽃이 튀지 않고 재가 생기지 않고, 야자숯은 약 5000~7000도 참숯은 약 5000도- 


애니텍(주)이 SS시즌부터 빠른 착화의 혁명·가성비 최고의 바베큐숯 ‘킹파이어 야자숯’ 을 런칭 예정이다.  

애니텍㈜은 "킹파이어 야자숯은 본격적으로 다가오는 캠핑시즌에 맞게 캠핑족들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보여 캠핑족을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행복한 캠핑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반적으로 숯의 원료는 국내 참나무를 벌목을 통해 숲이 파괴되어 환경단체에서도 예의주시를 하고 있지만 애니텍㈜에 만드는 '킹파이어 야자숯' 의 경우에는 야자열매의 남은 껍질을 사용하여 자연 순환형 제품이다. 

 또한, 친환경 제품인 킹파이어 야자숯은 주종알콜(발효알콜) 20% 이하를 사용하여 가성비가 매우좋다. 킹파이어 야자숯의 특징은 참숯같은 경우 바베큐를 적정온도까지 되기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야자숯의 경우는 적정온도까지 되기에 10분~15분정도면 충분하다. 

주종알콜로 인하여 발화시간이 1초면 충분하며 발열시간은 90분~최대120분 까지 연소되고 불꽃이 튀지 않고 재가 생기지 않고 날리지 않을뿐더러 야자숯은 약 5000~7000도, 참숯은 약 5000도로 뒤지지 않는 화력차이를 보인다. 

이번 런칭을 위해 애니텍은 옵션포함 2만원이상 구매 시 1만원내외 사은품증정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기타옵션에는 장작 10kg, 숯, 그릴, 바베큐장갑 등 옵션은 10종으로 다양한 구성을 이루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판매처는 애니텍 스마트스토어, 소셜마켓에서 런칭할 예정이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