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직장 '블루원' 우수 사원/캐디 해외 연수

이민석 기자 | 2020.01.16 15:28


참 좋은 직장 '블루원' 우수 사원/캐디 해외 연수
직원 사기진작을 위해 베트남 다낭으로...

블루원은 근무성적이 우수한 사원과 캐디들을 대상으로 업무성과를 격려하고 직원들의 사기를 올려주기 위해 1월 13일~17일까지 5일간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 지역의 리조트와 관광시설을 체험하는 해외연수를 보내주고 있다.

블루원은 근속 기간 2년 이상의 선임급 이하 직원들로 근무성적이 우수한 인원들을 선정했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행사는 블루원 디아너스/용인/상주의 골프 사업장에서 캐디 7명을 비롯하여 코스/운영/지원팀과 인제스피디움 리조트 팀에서 선발된 직원 등 모두 25명이다.

블루원 우수사원들은 매년 아시아지역에서 주목받는 호텔, 콘도, 풀빌라, 워터파크, 골프장 등 리조트 시설을 경험하고 새로운 서비스와 노하우를 배워 직원과 캐디들에게 전하고 있다.

이번 연수단을 인솔한 블루원의 전병구 경영지원본부장은 “해외연수를 통해 해외 유명 관광지의 호텔과 리조트, 레저시설의 운영 실태를 둘러보며 직원들이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었던 값진 기회였다. 앞으로 회사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소감을 밝혔다.  
 

        
연수단은 다낭 빈펄리버프론트호텔에 묵으며 호텔, 콘도 시설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 실태를 현장에서 체험하고 확인했다.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 구시가지와 바나산 국립공원, 테마파크, 야시장과 다낭의 마블마운틴(오행산), 비밀의 사원 등의 관광지를 둘러보았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