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 특급 웨딩홀 '더프라미스' 

이민석 기자 | 2019.12.03 11:54




블루원 특급 웨딩홀 '더프라미스' 


경주 블루원에 지난달 준공한 복합건물 룩스타워 특급 웨딩홀 ‘더프라미스’가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300평 공간에 하객 300명 이상이 들어갈 수 있는 대형 홀과 전통미로 단장한 폐백실, 우아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신부대기실, 강남의 유명 드레스/메이크업 경주점 등 부속시설이 돋보인다.


550석의 전망 좋은 뷔페 레스토랑과 500대 이상을 주차할 수 있는 편리한 주차장을갖추고 있어 웨딩과 연회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름다운 건물 룩스타워의 더프라미스 워딩홀은 자연채광으로 양면에서 비쳐드는 밝은 빛은 부부의 환하게 열려진 미래를 축복하는 상징이다.  호수와 정원을 품은 골프장의 아름다운 풍광은 풍요로운 삶을 즐기며 살기를 소망하는 미래의 약속을 표현했다.


신랑 신부가 입장하는 S자형 버진로드는 미래의행복한 삶의 방향을 제시하는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또한때를 맞추어 최고로 아름다운 드레스를 준비할 수 있는 ‘라베스띠도 청담’ 경주점이 오픈했다.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이탈리안 스타일의 디자인과 화려하면서도 과감한 디테일의 드레스가 인생에서 단 하루, 최고로 행복하고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선물로 기품 있는 예식을 완성시켜줄 것이다. 신부와 신랑은 물론 가족들을 위한 메이크업을 담당할 ‘라꼴뷰티’ 경주점도 오픈했다.


최고의 헤어디자인과 메이크업으로 주인공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예식 후 식사나 연회를 할 수 있는 대ㆍ중ㆍ소 4개의 홀이 준비되었다.


210석의 ‘더브리즈’와 90석의 ‘더스타’가 6층에, 180석의 ‘더썬’, 70석의 ‘더에어’가 7층에 준비되어 하객의 성격과 필요에 따라 융통성 있게 구분 또는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보문호와 엑스포공원의 전망을 즐기며 차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카페 ‘131라운지’도 있다.



룩스타워 뷔페레스토랑은 최고의 조리사들이 로컬 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정성껏 조리한 한ㆍ중ㆍ일ㆍ양식 60여종과 다양한 과일, 소스, 음료, 디저트가 준비되며 투숙객과 방문 고객들을 위해 평일 점심시간에도 운영한다. 12월 31일까지는 오픈이벤트로 50% 할인된 가격을 받는다.


 블루원 윤재연 사장은 “모두가 주인공이 되고, 삶이 가장 빛나는 곳이라는 룩스타워의 의미를 가장 집약시킨 공간인 웨딩홀에서 많은 사랑의 결실이 맺어지고 행복한 미래를 기약하며 축복받을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