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대인 '홍삼볼' 몽골로 수출 포문!

김수현 기자 | 2024.05.18 05:42


지난 14일 서울 송파구 농수산식품공사 수출센터에서 홍삼볼 몽골 수출 기념식을 가졌다.


삼대인 '홍삼볼' 몽골로 수출 포문!
대한민국 홍삼의 우수성 세계에 알릴 것으로 기대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 백제CC ㆍ삼대인 홍삼볼 점프투어 와 대한주니어골프협회 JGAK를 후원하고 있는  스포츠 활력 음료 삼대인 홍삼볼이 출시 1년만에 몽골로 수출의 포문을 열었다.

2023년 3월 출시된 홍삼볼은 6년근 인삼을 직접 재배, 홍삼 농축액을 주원료로 천연 비타민인 과라나, 헛개, 비타민 B2와 B6, 맥문동 등으로 카페인을 넣지 않고 만든 건강한 에너지 음료이다.



홍삼볼은 이번 몽골 수출에 이어 2024년 4월 한국 농수산유통공사가 주최한 바이어 상담에서 베트남과 MOU를 체결함으로써 추가적 수출이 이루워 질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100세 건강시대 대한민국 홍삼은 삼대인이 책임진다" 는 비전으로 2012년 창업한 백제홍삼(주) 조성정 회장은 홍삼볼의 맛과 품질을 위해 4년 이상을 연구 노력했다. 이번 몽골 수출을 시작으로 K-홍삼의 널리 알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골프, 아이스하키, 컬링 등 각종 스포츠 선수들을 후원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홍삼볼은 현재 미국, 캐나다, 핀란드, 중남미 등에서 수출 상담이 계속 들어오고 있어 삼대인을 통해 대한민국 홍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twitter facebook google+